Scroll to top
릴즈코퍼레이션
대표이사 유성현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98길 17, 2층 Reels Corporation
+82.20.569.1769
프레스릴즈 윤리경영
프레스릴즈의 기사는 외부의 압력, 요청에 의해 변경되지 않습니다.
언제나 함께하는 뉴스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뉴스/매거진

전 세계 유명 뉴스, 매거진
특집기사 프로모션

일간지 매거진

뉴욕타임즈, 포브스, 보그와 같은 매체에 아티스트를 소개하면 마케팅 하고자 하는 내용에 대한 큰 파급력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역수입을 위한 수단으로 활용하거나, 해외 팬을 모객하고 늘리는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해외 프로모터(콘서트 및 이벤트)에게 더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해외는 단순히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한국과는 많이 다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계약이 릴즈코퍼레이션과 체결되면 전문 매니저가 배정되어 직접 해외 에디터에게 피칭과 자료 전달 및 피드백을 공유하며 더 나아가 최종 결정권자인 편집장과 커뮤니케이션으로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맞춤형 전략

우리는 엔터테인먼트와 상담하고 월간 개요로 완성된 캠페인 전체에 대한 세부 전략을 만듭니다.

전담 홍보 담당자

전담 홍보 담당자가 전문 캠페인 팀과 함께 각 캠페인에 배정됩니다.

캘린더 관리

전담 팀이 아티스트의 스케쥴에서 사용 가능한 시간 슬롯에 따라 인터뷰 일정을 잡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업로드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본 프로모션은 단순 ‘배포’가 아닌 ‘특집기사’ 형태입니다. 발주가 완료된 이후 에디터 측에 아티스트 자료를 전달하고 여러 번의 회의를 거쳐 특집기사의 주제를 결정합니다.

이러한 과정이 필요하므로 시작 이후 최대 30~6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기사는 100% 올라가나요?

일반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사는 100% 업로드됩니다.

다만, 사회적 문제 및 거짓 정보가 있을 경우 보도국에서 거부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러한 문제로 인해 업로드가 불가능할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매체 사정상 업로드가 불가능할 경우 100% 환불됩니다.

특수 매거진

힙합과 R&B를 주로 다루는 해외 미디어 매거진에 뉴스를 업로드하고 공신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