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릴즈코퍼레이션
대표이사 유성현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98길 17, 2층 Reels Corporation
+82.20.569.1769
프레스릴즈 윤리경영
프레스릴즈의 기사는 외부의 압력, 요청에 의해 변경되지 않습니다.
언제나 함께하는 뉴스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OX, CBS 등 현지 방송국 6곳, “K-POP 본격적으로 다룬다” – 릴즈코퍼레이션과 협력

미국 현지 방송국 6곳이 본격적으로 K-POP을 다루기로 하며 릴즈코퍼레이션과 협력관계를 구축하게 되었다. 이번 협력을 통해 특집 보도에서 시작하여 방송 및 인터뷰 등을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릴즈코퍼레이션과 함께 K-POP 컨텐츠를 다루게 될 현지 방송국은 각각 WBOC-TV (미국 메릴랜드 주), WFMJ-TV (미국 오하이오 주), WICZ-TV (미국 뉴욕 주), WTNZ (미극 테네시 주), WRDE-LD (미국 메릴랜드 주), WSNN-LD (미국 플로리다 주)이다. 현지 방송국 MTV, VH1, MTV2 등 ViacomCBS 계열 방송국에 뮤직비디오 및 퍼포먼스 쇼케이스 비디오를 이미 송출하고 있는 릴즈코퍼레이션은 이번 협력관계를 통해 더욱 견고한 해외 진출 솔루션을 구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글로벌 파트너십을 담당한 Michelan Marni VP는 “릴즈코퍼레이션은 빌보드 본사와의 공식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할 정도로 뛰어난 회사이자 K-POP의 가장 강력한 에이전시로 급부상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슈퍼엠에 이은 메가 히트급 아티스트가 반드시 릴즈코퍼레이션에서 배출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이에 릴즈코퍼레이션 대표이사 유태온은 “1년간의 사업검토 끝에 지난 7월 설립된 릴즈코퍼레이션이 이렇게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은 많은 분들의 조언과 사랑에서 오고 있다, 맡은 아티스트에 대한 매니지먼트를 최대한 성공으로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Author avatar
로니
https://reelscorp.com
릴즈코퍼레이션 전략기획팀 로니입니다! 다양한 해외 마케팅 소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